본문 바로가기
  • 안녕하세요, 방블리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충북대 맛집] 따끈한 어묵국물 맛집 "부산오뎅"에서 한잔했습니다.

by 방블리♥ 2020. 1. 25.

안녕하세요, 추운겨울 몸을녹일 소주한잔할 곳을 찾고있던 방블리입니다♡

오늘은 따듯한 어묵탕에 한잔할까해서 여러분들에게 오뎅국물맛집, 어묵맛집인 어묵탕 전문점 '부산오뎅'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사실 방블리는 부산오뎅전문점을 학부시절부터 다니면서 거의 10년정도된 단골손님입니다ㅎㅎ

헌데 가끔 생각나 갈때마다 사장님들이 바뀐거같습니다ㅠㅠ

매번 맛이변해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충북대에서 오댕바, 어묵탕하면 생각나는 곳으로 이번에도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충북대 롯대리아 건물뒤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충북대 중문 번화가거리에서 약간 위쪽으로 양쪽에 롯대시네마 충백대점, 포차플레잉(술집) 옆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찾기는 쉬울거에요!

 

아래 지도 참고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주차공간은 없습니다ㅠㅠ 

따로 주차를 하시거나, 근처20m정도 앞에 유료주차장이있습니다.

 

 

 

<어묵맛집 '부산오뎅' 전경>

 

앞에는 흰색간판으로 부산오뎅전문점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충북대의 핫플레이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조용하고, 부담없이 한잔하기 좋은곳으로 젊은 학생들부터 20~40대 분들도 자주오시는 곳입니다.

 

물론..방블리가 가도 전혀 위화감이 없습니다ㅎㅎ

중문의 핫플레이스는 이제 사실 가기 민망한..나이가 되었습니다 ㅠㅠ 슬프네요

 

<어묵맛집 '부산오뎅' 실내>

 

부산오뎅은 우드풍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테이블은 너무작지않게 4인용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단체를위한 넓은테이블도 있구요~

자리는 한 6~7테이블정도 되는거같습니다.

 

금요일이나 주말에는 항상 사람들이 많은편입니다 :D

 

 

 

 

 

진로이제백포스터가 눈에 확띄네요ㅎㅎ

방블리도 요즘 한잔할때 진로이즈백을 먹습니다. 약간 달달한지만 끝맛이 쓰지않아서 좋더라구요!

하지만 언제취하는지 모르고.. 갈수가 있습니다ㅋㅋㅋ

 

 

<어묵맛집 '부산오뎅' 실내>

 

사진에보이는 자리는 오댕바로 운영되는 자리입니다ㅎㅎ

사진찍을떄는 손님들이 오지않아서 닫아놓은 상태네요!

다같이 앉아서 어묵하나씩 뺴먹으면서 한잔하면 분위기 너무 좋겟죠? 

 

 

<어묵맛집 '부산오뎅' 실내>

 

 

아래는 부산오뎅전문점의 매뉴판입니다.

나무로되어있어서 귀여워서 찍어봣습니다.

 

<어묵맛집 '부산오뎅' 매뉴판 2020년 1월기준>
<어묵맛집 '부산오뎅' 매뉴판 2020년 1월기준>

 

주매뉴는 모듬오뎅탕이며, 손님들의 80%는 이걸로 주문합니다ㅎㅎ

방블리는 짬뽕오뎅탕과 모듬오뎅탕모두 먹어봐서

이번에는 새로운 새빨간오뎅으로 주문했습니다.

 

음 안주 가격은 대학가치고는 약간센편인거같습니다!

나오는양이 많은편은 아니거든요ㅠㅠ

 

<어묵맛집 '부산오뎅' 매뉴판 2020년 1월기준>

 

방블리는 이날 기본 모듬어묵탕대신 매콤하고 시원한 새빨간오뎅을 주문했습니다.

숙주가 들어있어서 시원하고 해장에도 도움이? 될거같았네요ㅎㅎ

물론 해장이되면서 술을먹어서 술을..한병더 먹을 수 있습니다...

 

 

<어묵맛집 '부산오뎅' 새빨간오뎅>

 

기다리는중에 주문한 어묵탕이나왔습니다. 

새빨간어묵이라는 말에 잘어울리는 빨간비주얼에 어묵이 나왔습니다.

 

<어묵맛집 '부산오뎅' 새빨간오뎅 비주얼>

 

 

주문한 새빨간오뎅은 국물이 많은스타일은아니고 어묵전골? 느낌이 강했습니다.

아래에는 숙주가 깔려있어서 국물이 정말 시원한맛이나서 좋았습니다.

 

<어묵맛집 '부산오뎅' 새빨간오뎅 비주얼>

 

 

방블리가 좋아하는 유부주머니(안에 당면이 가득들어있어요~)와 만두가 보이네요

어묵만 먹으면 심심한데 다른안주거리도 들어있어서 매우좋앗습니다.

 

 

 

 

어묵은 불지않고 쫄깃한 상태로나옵니다.

좀더 부드러운맛을 원하시는분들은 더익혀드시는걸 추천드리고, 방블리는 쫄깃한 맛이좋아서 바로먹습니다ㅎㅎ

다른어묵을 먹을때도 살짝익혀먹는편입니다 :D

 

사실 새빨간오뎅을 주문했을때 오댕국물이 없어서 아쉬운데.. 간장 어묵국물을 서비스로 조금줫으면 어떻까하는..개인적인 생각이였습니다ㅎㅎ 

(술도 많이 먹었는데ㅠㅠ)

 

 

오늘도 즐겁게 한잔하며 달렸습니다.

 

 


방블리의 지극히 주관적인 한줄평입니다.

맛      ★

가격   

서비스

 

한줄평 : 따듯한 어묵국물에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로 한잔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방블리는 광고가아니며 직접 주문하고 즐겨가는곳을 포스팅합니다ㅎㅎ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포스팅에 큰힘이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