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안녕하세요, 방블리입니다♡
일상/카페 리뷰

[충주 카페] 충주 루푸탑, 직접 구운빵이 맛있는 카페 '커피단월'에 다녀왓습니다.

by 방블리♥ 2020. 2. 22.

안녕하세요, 주말에 카페투어를 다니는 방블리입니다♡

충주에 루푸탑카페, 대형카페인 '커피반월'을 다녀왓습니다.

커피단월은 커피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는건 물론이고, 빵을 직접 구워만드는 카페라서 정말 먹을것도 많고, 넓고 쾌적한 방블리가 좋아하는 카페입니다.

 

 

 

위치는 충주 시가지에서 충주댐방향으로 한 5~10분정도 나오면 도착해서 외각에 먼곳에 있지는 않습니다.

큰길에서 좌측에 위치하고있어서 길을따라가다보면 바로보입니다!

상세주소는 아래의 지도를 참조해 주세요~!

 

 

'커피단월'

위치 : 충북 충주시 충원대로 55 (지번 단월동 130-13)

연락처 : 043-848-1996

운영시간 : 매일 08:00 - 23:00 Last Order 22:30

 

 

 

 

 

커피단월은 카페뒷편과 옆면에 대형 주차장을 겸비하고있어, 주차걱정은 안하셔도될거같습니다. 

또한 드라이브스루 시설이있어서, 커피만 편하게 테이크아웃할 수 있습니다.

 

 

카페 문을열고 들어가면 고소한 빵냄세가 코끝에 닿습니다 :D

직접 빵을 굽는 베이커리시설을 겸비하고있고, 바로바로 빵을 구워서 전시하고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기분이 매우좋아집니다ㅎㅎ

 

사실 방블리는 빵블리...입니다.. 빵을 아주 사랑합니다♡

 

<'커피단월' 베이커리 모습>

앞에 있는 맜있어보이는 빵들을...지나칠수 없겠죠? ㅠㅠ

커피단월에서는 빵과 커피를 따로  받아야 됩니다. 

빵을 담고, 음료를 고른뒤에 커피는 커피카운터에서 따로 받아서 들어가면 됩니다ㅎㅎ

 

 

 

<'커피단월' 베이커리 모습>
<'커피단월' 베이커리 모습>

 

달달하거나, 치즈풍미가 나는 빵이 많아서 특히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기 좋은빵들이 많은거같습니다.

하.. 지금다시 봐도 또먹고싶네요ㅠㅠ

밥먹고 간거라 빵을 하나만 먹은게 후회될정도... ;;

 

빵가격은 한개당 4~6천원 선입니다. 요즘 가격이 후덜덜한.. 디저트카페에 비하면 크게 비싼느낌은 안듭니다ㅎㅎ

약간은 가격이 있지만, 많이 접해본 프랜차이즈 빵집에 있는 빵들보다 약 1.5배이상 큽니다!

하나만 시켜도 2명 이상이서 먹기 좋습니다.

 

딸기와 밑에깔린 치즈무스 비주얼이.. 아.. 아!!

 

빵종류가 많고, 사실 맜있는 빵들만 만드는 느낌이 강해서.. 뭘 고르더라도 맜있을거같습니다ㅠㅠ

방블리는 치즈가 들어간 빵을 매우좋아해서.. 바삭한 겉에 촉촉한 치즈가들어가있는 빵을 골랐습니다.

이름이 생각이안나네요ㅎㅎ 

 

<커피단월 매뉴판 2020년 2월>

 

방블리는 역시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골랐습니다.

개인적으로 달달한 빵은 아아랑 제일 잘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D

 

아메리카노는 레드문, 블루문 2가지 커피가 있는데

레드문은 산미가 적당히 있는 새콤한 원두를 사용한 커피이며,

블루문은 로스팅향이 깊게 배여있는 고소한 커피맛입니다!

 

취향것 고르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

 

 

<'커피단월' 커피카운터>

 

위에 보이는곳에서 커피를 받으시면 됩니다.

대형카페답게 직원분들이 상당히 많이 보이십니다!

 

카페는3층으로 되어있어서 개방감이 큽니다!

 

<'커피단월' 실내 인테리어>

 

루푸탑부분입니다.

방블리가 간날은 약간 쌀쌀학고 바람이많이불어서 야외에서 드시는 분들은 안계셧습니다!

날씨 좋을때 야외에서 힐링하며 커피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커피단월' 실내 인테리어>

 

카페는 1~3층 모두 테이블이있지만 2층이 가장 넓고 퀘적합니다!

3층은 대신 뷰가 끝내주더군요ㅎㅎ

 

또한 가운데 오픈되어있는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이동이 편리하고, 신기합니다ㅎㅎ

작동되는게 모두 보여서 재미도있습니다!

 

 

<'커피단월' 실내 커피와 빵>

 

 

 

방블리가 주문한 빵과 커피가 나왓습니다.

3층까지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2층에 운이좋게도 뷰가좋은곳에 자리가 나서 편하게 커피를 마셧네요ㅎㅎ

 

 

 

 

<'커피단월' 실내 인테리어>

 

인테리어 하나하나도 감성이있고, 이쁩니다! 봄여름가을겨울 모두 잘어울리고 이쁠거같은 디자인입니다.

낮에 햇살이 너무 강하게 들어와서 창문 반쯤은 버티칼로 가려놧습니다!

 

사진찍기에는 약간 아쉽습니다ㅠㅠ

 

 

<'커피단월' 실내 인테리어>

 

방블리가 앉은곳에서 창밖뷰입니다.

한적하니 아름답고, 충주호로 연결되는 강줄기가 마음을 평온하게 해줍니다!

 

다만;; 오후3시쯤 방문한거라.. 손님들이 많아서 매우 시끄러웟습니다.

2층에 단체석을 위한 방들이 몇군대 있어서.. 허나 천장이 오픈되어있어서 방음이 잘안되는데..

힐링하기에는 약간 아쉬웟습니다.. 장사잘되는 카페는 어쩔수 없지만 주말보단 평일에 방문하면 더좋을거같습니다!

한쪽에는 책장에 일반서적들과 만화책등이 있어서 가져가서 편안하게 책읽기도 좋을거같습니다!

 

오늘도 방블리는 맛있는 빵과 커피를 편안하게 즐기다왓습니다!

 

 

충북 충주시에 아름다운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있어서 아주만족스럽습니다!

초록초록해지면 봄에 다시방문해서 다른빵들과 음료를 즐겨봐야겠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커피단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구독과 하트는 포스팅에 큰힘이 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