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안녕하세요, 방블리입니다♡
일상/맛집 리뷰

[청주 맛집] 강내 순대국밥 맛집 '평양순대' 직접 먹은 후기 입니다.

by 방블리♥ 2019. 12. 16.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맛집을 찾아다니는 방블리입니다♡

오늘 소개해줄 곳은 제가 일하는 오송에서 가까운 강내읍(교대입구 근처)에 위치한 순대국밥집입니다!

(광고아니고 제가좋아하는 가게라 포스팅합니다!)

오송에서 근무하다가 가끔 국밥이 땡길때 후다닥 점심에먹고옵니다ㅎㅎ

 

<순대국밥 맛집 '평양순대' 입구>

 

평양순대의 입구입니다. 크지않은 매장인데 안에 홀에 자리는 많습니다.

청주-세종시 국도에서 교원대학교방향으로 들어오시면 약2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길앞에 하시거나, 주변에 하셔도됩니다(단속기 없습니다)

 

 

<실내 구조 및 좌석들>

 

사실 점심때나 저녁때 손님이 너무많아서 좌석끼리 많이붙어있어서 쾌적한편은 아닙니다ㅠㅠ

약간의 불편함도 한숫가락 말아 먹으면 다용서가 됩니다 :D

 

 

<2019년 12월 매뉴판입니다>

 

대표매뉴는 역시 순대국이며, 점심때보면 뼈해장국도 상당히 많이 드십니다!

저는 순대국밥만 먹어봣습니다 :)

다음번에는 뼈해장국 도전해봐야겠어요

 

<기본찬과 고추가 얇게 썰어져서 나옵니다>

 

김치과 깍두기는 국밥에 어울리게 짜지는 않고 단맛이 많이 납니다!

고추는 사실 여러번가봣지만 갈때마다 맵지는 않았어요ㅠ 그게아쉽습니다

저처럼 매운거 좋아하는 손님들을 위해서 매운 청양고추로 대체해주셧으면 더욱 좋을거같아요 :(

 

<새우젓, 소금, 다데기, 들깨가루>

다데기 양념이 다른곳은 가끔 시큼?한 맛이날때도있는데

이곳은 담백합니다. 많이타도 짜지않고 매워지는 느낌만 나서 저는 마지막에 꼭풀어서 먹습니다!

 

 

<깍두기는 바로옆에 통으로 주셔서 바로바로 리필해서 먹을수 있습니다>

 

 

깍두기가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해서 먹습니다.

이날도 3번은 퍼다가 먹은거같습니다 꿀꿀..

 

옆에있어서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뽀얀 사골 순대국밥 비주얼>

 

 

<바로 들깨가루랑 새우젓 투하합니다>

 

방블리는 들깨가루 덕후라.. 최소 3숟가락은 넣고 시작합니다ㅎㅎ

새우젓으로 간을 마춰주고 맜있게 먹게습니다!

 

아.. 후추도 약간들어가면 더욱 맛있습니다 :D

 

 

<순대는 찹살순대와 야채순대가 골고루 들어가있습다>

 

순대는 야채순대와, 찹살순대가 골고루 들어가있고

머릿고기들이 부위별로 듬뿍 들어가있어서 담먹으면 배가 상당히 부릅니다.

 

양이 많은편입니다!

 

점심때마다 문전성시를 이루는 청주시 강내읍에 위치한 순대국밥 맛집 '평양순대'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다시봐도 국밥땡기네요ㅠㅠ 

 

아래는 순대국 맛집 평양순대1호점 지도입니다!

참고하셔서 방문부탁드려요~

 

 

평양순대1호점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 태성탑연로 437-1

연락처 : 043-234-1143

영업시간: 매일 07:00 - 22:00

 

 

 

다들 꼭 들러서 한뚝배기 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방블리의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 들어갑니다.

 

맛 ★

가격 

서비스 

 

방블리의 한줄평 : 장사가 괜히 잘되는게 아닙니다. 좁고 불편해도 맛있어서 나올때 후회없는집.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좋아요와 구독은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