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안녕하세요, 방블리입니다♡
일상/맛집 리뷰

[청주 맛집] 연어초밥 정말 맛있는집 '상무초밥'을 다녀왓습니다.

by 방블리♥ 2020. 2. 16.

안녕하세요 방블리입니다♡
최근 업무가 바빠서 매일야근을 하다보니 업로드가 늦었네요 :D
업무스트레스는 역시 먹는걸로 풀어야 됩니다ㅋㅋㅋ

방블리는 일식중에 초밥을 제일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부드러운 연어초밥과 광어초밥을 제일좋아합니다.
역시 좋아하는걸 먹어야 행복하죠?
바로 연어초밥맛집 상무초밥으로 달려갓습니다.


위치는 청주 지웰시티2차 상가 1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흥덕구청 주차장이 넓으니 흥덕구청 무료 주차장(오후6시이후, 주말 무료개방)에서 주차하시고 2분정보 걸어오시면 됩니다.



일층상가에 상무초밥이라고 보입니다.
방블리는 저녁에가서 약간어둡네요!

<청주 초밥맛집 상무초밥 전경>


상무초밥 인테리어는 아주 심플하면서 모던한 느낌을 주네요!
초밥집답게 일본풍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상무초밥 실내 인테리어>


환한 조명과 정갈한 테이블이 너무 이쁘게 어울리네요!

<상무초밥 실내 인테리어>


실내대기소도 같이있는데 주말 피크타임에는 웨이팅도 있습니다 :D

<청주 상무초밥 매뉴판 2020년 2월>


상무초밥은 사실 런치세트가 가장인기가 많지만, 기본세트메뉴도 초밥집 기준으로 가격이 높은편이 아니라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이듭니다!

방블리는 기본 모듬초밥세트에 연어3피스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상무초밥 상차림>

이쁜 주전자도 세팅되는데, 안에 녹차가 들어있어서 초밥먹고 입가심으로 아주좋습니다.
과하지않은 가루녹차가 타져있습니다.

기본반찬으로 토마토와, 양파절임, 백김치 무침을 주는데 셋다 깔끔하고 단짠벨런스가 아주좋습니다.
방블리가 청주 초밥집중에 특히 상무초밥을 사랑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ㅎㅎ

백김치무침은 고소한 참기름맛까지나서 초밥이랑 같이먹어도 너무 잘어울립니다.
한번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D

<상무초밥 모듬초밥 세트 온모밀>


테이블마다 깔끔하게 장아치류와, 단무지가 셀프로 먹을수 있게 되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쯔유간장도 깔끔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전에갔을때는 냉모밀을 줫었는데, 겨울이라 온모밀이 나오네요!
사실 냉모밀이 3배정도 맛있습니다ㅋㅋㅋㅋ
취향차이가 날수도 있지만.. 가능하면 냉모밀로 바꿔서 드세요!!


<상무초밥 모듬초밥 세트>


모듬초밥 10피스가 나왓습니다.
하얀광어초밥부터 순서대로 먹으면 됩니다.

광어와 연어초밥은 정말 흠잡을대 없이 완벽합니다.
적당한크기, 와사비양에 신선함.

하지만 유부초밥과 계란초밥이 약간 많이 달아서.. 조금만 덜달게 만들면 더 맛있을거같네요!
방블리 입맛에는 약간 아쉬웟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선 장사가 너무잘되서.. 스시가 항상 신선합니다.
방블리가 먹는중에서도 계속해서 1분에 몇번씩 배달의민족 주문이 들어옵니다;;
앞에 오토바이만 20대정도 왓다갓다하는거 본거같네요;;
주말이라 더 주문이많겟지만 정말 엄청장사 잘되네요!


<상무초밥 연어초밥>



연어초밥위에 셀러드가 올려져있는데, 사과와 양파가 어우려져 정말 과하지않고 신선한 느낌을 줍니다.
약간 느끼할 수 있는 연어의 맛을 잡아주면서 너무 맜있습니다.

정말 청주에서 연어초밥은 제일 맛있는거같습니다.

<상무초밥 후식>


후식으로 가벼운 메실청에 파인에플을 줍니다. 깔끔한 마무리까지 아주 좋네요!
꼭 드셔보세요!!

오늘도 맛있는 방블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버튼 눌러주세요!
광고없이 취미로 블로그 운영중인데 큰힘이 됩니다ㅎㅎ


방블리의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 들어갑니다.

맛 ★
가격
서비스

한줄평 : 가성비 끝판왕 연어초밥 드시고 싶으시면 상무초밥가서 드세요! 두번 드세요!


# 상기리뷰는 광고 및 협찬이 아닌 본인의 자비로 구입한 내용의 자료이며, 따라서 주관적인 내용이 포함됨으로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맜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